어사이드 닫기

(주)캔디코퍼레이션

0

본다이 워시 향

본다이 워시는 호주 보태니컬(식물성) 성분으로
아름다운 천연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1

태즈메이니아 페퍼&라벤더
(Tasmanian Pepper&Lavender)


태즈메이니아 페퍼 & 라벤더는 세균을 없애는 강력한 천연 오일인 태즈메이니아 페퍼, 편한하고 부드러운 우디향의 라벤더에 베르가못과 세다우드가 베이스로 조합을 이룬 럭셔리하고 부드러운 향입니다.

2

시드니 페퍼민트&로즈마리
(Sydney Peppermint&Rosemary)


시드니 페퍼민트 & 로즈마리는 강력한 안티 박테리아의 청량감 있는 시드니 페퍼민트에 로즈마리, 유칼립투스, 주니퍼 등 다른 아름다운 에센셜 오일이 보완되어 기분 좋게 활기를 북돋아 주는 시원하고 상쾌한 향입니다.

3

레몬 티트리&만다린
(Lemon Tea Tree&Mandarin)


레몬 티트리 & 만다린은 세균을 죽이는 동시에 생동감을 주는 레몬 티트리에 편안한 느낌의 호주 만다린, 로즈 제라늄, 카르다몸, 네롤리 오일이 조합되어 유니크하고 생기 있는 향입니다.

5

블루 사이프러스&페티그레인
(Blue Cypress&Petitgrain)


블루 사이프러스 & 페티그레인은 호주 숲에서 얻은 안티 박테리아, 항진균성의 블루 사이프러스에 기품 있는 우디향의 야로우, 페티그레인 등의 오일이 조합된 깊이 있는 세련된 향입니다

6

프라고니아&샌달우드
(Fragonia&Sandalwood)


프라고니아 & 샌달우드는 섬세한 플로랄 노트의 프라고니아에 호주 샌달우드와 진저, 패츌리 등 아름답고 우아한 오일이 더해져 차분하고 평온한 자연의 향입니다.

7

페이퍼바크&레몬그라스
(Paperbark&Lemongrass)


페이퍼바크 & 레몬그라스는 매우 민감한 반려견의 피부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센트로 세균을 없애고 곤충을 퇴치하는 강력한 페이퍼바크에 차분한 레몬그라스, 로즈마리, 라벤더 등의 오일의 조합된 기분 좋은 휴식 같은 향입니다.

8

아니스 머틀&바닐라
(Aniseed Myrtle&Vanilla)


아니스 머틀 & 바닐라는 강력한 안티 박테리아, 탈취 기능의 부드럽고 달콤한 향의 아니스 머틀에 바닐라, 카르다몸, 세다우드와 같은 아름다운 오일이 조합된 매력적이고 산뜻한 향입니다.

본다이 워시 성분

아름답고 우아한 향. 보태니컬(식물성) 성분의 놀라운 효과



EA

에뮤 애플
(Emu Apple)


에뮤 애플 (혹은 먼트리)는 호주에서 자라는 열매로 블루베리보다 비타민C가 4배나 많은 항산화 성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부드럽게 상처를 치료해 주며 건선을 치료하는 성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성분은 본다이 워시의 베이비 라인에 사용됩니다.

WS

와틀씨 오일
(Wattleseed Oil)


호주산 와틀씨 오일은 항산화 및 항염증 성분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영양을 공급하여 결과적으로 실크와 같이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어 줍니다. 이 성분은 본다이 워시의 팜오일 프리 솝바에 사용됩니다.

BS

뱅크셔 씨 오일
(Banksia Seed Oil)


뱅크셔 씨 오일은 새로운 호주산 추출 성분으로 피부를 부드럽게 해줍니다. 이 오일은 모낭 깊이 들어가 영양을 공급하고 자라게 하는 것을 도와줌으로써 럭셔리하게 부드럽고 윤기나는 모발로 가꾸어 줍니다. 이 성분은 본다이 워시의 펫케어 라인인 도그 컨디셔너, 드라이 도그 워시에 사용됩니다.

LP

릴리 필리 추출물
(Lilly Pilly Extract)


릴리 필리 추출물은 활성 항산화 성분이 고농도로 포함되어 있고, 피부를 정화시키고 재생시켜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성분은 본다이 워시 핸드 로션에 사용됩니다.

FT

플레임 트리 추출물
(Flame Tree Extract)


플레임 트리 추출물은 콜라겐 재생을 돕고, 피부를 보호하며 보습과 영양을 주는 항산화 성분이 있습니다. 이 성분은 본다이 워시 바디 로션에 사용됩니다.

"본다이 워시 제품은 매우 우수한 천연 성분만을 사용합니다."

태즈메이니아산 페퍼, 시드니 페퍼민트, 레몬티트리 오일 등과 같이 안티 박테리아 기능이 입증된 호주 숲에서 얻은 진귀한 오일
매우 양질의100% 순수 에센셜 오일을 사용한 천연 향
100% 식물(사탕수수, 옥수수) 에서 얻어진 매우 부드러운 무독성의 솝 베이스
촉감을 부드럽게 해주고 효과를 높여주는 해바라기씨 오일과 알로에 베라와 같은 첨가제
천연의 점증제
무파라벤 최소한의 보존제


"본다이 워시 제품은 아래 어떠한 것도 함유하지 않습니다."

인공 향, 인공 염료/색료
페트롤륨 베이스의 성분
질산염, 암모니아, 염소, 황산염
피부 염증을 유발하는 소듐 라우릴 설페이트(SLS), 소듐 라우레스 설페이트(SLES)
소듐 코코 설페이트: SLS의 대체 "천연" 성분으로 종종 사용하고 있으나 SLS와 거의 비슷한 성분
코카마이도프로필 베타인(코코-베타인): 코코넛에서 얻어진 것과 같이 들리는 "천연" 성분으로 사용되고 있는 계면활성제. 하지만 디메칠아미노프로필아민에서 얻어진 것으로 완전히 식물 성분은 아니며 알레르기 유발 성분으로 논란이 된 바 있습니다. 또한 환경적으로도 재생 불가능한 야자 농장으로 잠재적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향료: 라벨상 법률적인 허점을 이용하여 합성이나 인공 성분이 섞여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인공 향료는 두통, 발진, 호흡기 곤란과 같은 부작용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유해성 논란이 있는 보존제, 클로로메틸이소치아졸리논(CMIT), 메칠 이소치아졸리논(MIT)
영유아에게 치명적이며, 유해성 논란이 있는 보존제, 페녹시에탄올
성 조숙증과 유방암 유발의 논란이 있으나 널리 사용되고 있는 파라벤 베이스의 방부제
미국 EWG (Environmental Working Group)에서 유해물질로 분류하여 상처난 피부에 사용하지 않도록 권고하고 있으며 신장에 잠재적인 독성물질이 될 수 있는 점증제, PEG 150
잠재적으로 피부 반응을 일으킬 수 있는 트리에탄올아민(TEA), 디에탄올아민(DEA)
여러 가지 건강 문제를 일으키고, 자연에서 분해되지 않는 트리클로산
동물성 성분


"본다이 워시는 동물 학대에 반대하며 동물실험을 하지 않습니다."

"본다이 워시는 고객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매우 특별하고 좋은 포뮬러를 만들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여 제품을 개발합니다."

"본다이 워시는 제품의 성분을 까다로운 기준으로 엄격하게 선별합니다."

TOP